Jun 7, 2010

It has to be you (너 아니면 안돼) - by Yeesung lyric

OST Cinderella's Stepsister (Korean Drama)
*****Hangul + Roamanization*****

오늘도 내 기억을 따라헤매다
o'neul'do' nae' gi'eog'eul' dda'ra'he'mae'da'
이 길 끝에서 서성이는 나
i' gil' ggeut'e'seo' seo'seong'i'neun' na'
다신 볼 수도 없는 니가 나를 붙잡아
da'sin' bol' su'do' eobs'neun' ni'ga' na'reul' but'jab'a'
나는 또 이 길을 묻는다
na'neun' ddo' i' gil'eul' mud'neun'da'

널 보고 싶다고
neol' bo'go' sip'da'go'
또 안고 싶다고
ddo' an'go' sip'da'go'
저 하늘보며 기도하는 날
jeo' ha'neul'bo'myeo' gi'do'ha'neun' nal'

니가 아니면 안돼
ni'ga' a'ni'myeon' an'dwae'
너 없인 난 안돼
neo' eobs'in' nan' an'dwae'
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
na' i'reoh'ge' ha'ru' han'dal'eul' ddo' il'nyeon'eul'
나 아파도 좋아
na' a'pa'do' joh'a'
내 맘 다쳐도 좋아 난
nae' mam' da'cyeo'do' joh'a' nan'
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
geu'rae' nan' neo' ha'na'man' sa'rang'ha'ni'gga'

나 두 번 다시는
na' du' beon' da'si'neun'
보낼 수 없다고
bo'nael' su' eobs'da'go'
나 너를 잊고 살순 없다고
na' neo'reul' ij'go' sal'sun' eobs'da'go'

내 멍든 가슴이
nae' meong'deun' ga'seum'i'
널 찾아오라고
neol' caj'a'o'ra'go'
소리쳐 부른다
so'ri'cyeo' bu'reun'da'

넌 어딨는거니
neon' eo'diss'neun'geo'ni'
나의 목소리 들리지 않니
na'yi' mog'so'ri' deul'ri'ji' anh'ni'
나에게는
na'e'ge'neun'

나 다시 살아도
na' da'si' sal'a'do'
몇 번을 태어나도
myeoc' beon'eul' tae'eo'na'do'
하루도 니가 없이 살 수 없는 나
ha'ru'do' ni'ga' eobs'i' sal' su' eobs'neun' na'
내가 지켜줄 사람
nae'ga' ji'kyeo'jul' sa'ram'
내가 사랑할 사람 난
nae'ga' sa'rang'hal' sa'ram' nan'
그래 난 너 하나면 충분하니까
geu'rae' nan' neo' ha'na'myeon' cung'bun'ha'ni'gga'
너 하나만 사랑하니까
neo' ha'na'man' sa'rang'ha'ni'gga'

*****Translation*****

Today, i wander in my memory
I’m pasing around on the end of this way
You’re still holding me tightly, even though i can’t see you any more
I’m losing my way again

I’m praying to the sky i want see you and hold you more
that i want to see you and hold you more

It can’t be if it’s not you
i can’t be without you
it’s okay if i’m hurt for a day and a year like this
it’s fine even if my heart’s hurts
yes because i’m just in love with you

i cannot send you away one more time
i can’t live without you

my bruised heart
is screaming to me to find you
where are you?
can’t you hear my voice?
to me…

if i live my life again
if i’m born over and over again
i can’t live without you for a day
You’re the one i will keep
you’re the one i will love
i’m…yes because i’m happy enough if i could be with you




No comments:

LinkWithin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